누구나 매일 들고 다니는 지갑의 상태와 지갑 안에 들은 물건에 따라 사람의 재물운이 결정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지금부터 재물운이 쏟아지는 지갑과 절대 지갑안에 있으면 안되는 물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지갑 재물운
지갑 재물운

 

재물운을 달아나게 하는 지갑속 물건

 

 

 

1. 영수증

이미 사용된 돈의 기록인 "영수증" 은 새돈이 들어와야 하는 지갑의 기운과 맞지 않은 물건이라고 합니다. 당장 지갑에서 빼세요!

사용한 영수증은 파우치 등 돈을 다루지 않은 다른 수납 장소에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명함

사회 생활을 하다 보면 많은 명함을 주고 받게 되는대요. 명함도 지갑 속에 있으면 안좋을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모든 명함이 안좋은 것이 아니라, 명함에 명시되어 있는 기업이 망한 경우, 명함 주인의 파산 또는 사망 등이 발생한 경우의 명함이 지갑이 있는 경우 매우 기운이 안좋다고 합니다.

많은 명함 중에 이런 것을 다 챙길수는 없으니 명함은 돈 지갑이 아닌 명함 전용 지갑 등 다른 곳에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사망한 사람의 사진

고인이 된 분의 사진을 지갑에 넣고 다니는 것도 재물운에는 좋지 않다고 합니다. 나에게 새롭게 들어와야하는 생동감 있어야할 재물운의 기운과 죽은 사람의 기운은 맞지 않는다고 합니다.

 

4. 찢어진 지폐와 동전

찢어지고 구겨져서 상한 돈은 재물운 또한 상하게 하는 기운이 있다고 합니다. 지갑에 지폐는 깨끗하게 정방향으로 가지런히 정리해서 넣어두는 것이 재물운이 좋은 지갑 상태 라고 합니다.

 

지갑에 동전을 넣을수 있는 공간이 있는 지갑도 있는대요. 해당 공간에 동전을 넣으시는 것은 피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동전이 시끄럽게 부딪치는 소리에 오던 재물운도 달아난다고 합니다.

 

 

재물운이 쏟아지는 지갑 상태는?

 

 

 

1. 깨끗한 지갑

지갑의 가죽이 벗겨지거나 찢어진 경우, 색상이 바래거나 오염된 경우 등 지갑이 깨끗하지 못한 경우는 재물운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항상 지갑 외관을 깨끗하게 닦고, 안에 내용물들을 정리해주세요. 본인의 사업이 잘 안풀리거나, 돈을 자꾸 잃는 일이 반복될 때는 지갑을 새것으로 바꾸는 것도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게 하는 긍정적인 행동 입니다.

 

2. 장지갑

지폐가 접히는 지갑 보다는 지폐 모양 그대로 넣어서 보관할 수 있는 장지갑이 재물운이 들어오기에는 훨씬 유리하다고 합니다.

 

3. 지갑 색상

지갑 색상도 재물운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재물운에 유리한 색으로는 갈색, 황토색, 흰색 등이 있습니다.

 

재물운과 상극인 색상은 빨간색과 파란색 입니다. 지갑 뿐만 아니라 돈과 관련된 물건에 해당 색상은 그다지 좋지 않다고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