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개봉한 지 6일 되는 현재 무려 200만 관객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합니다. 영화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특히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같은 CG가 화려한 영화는 4D 로 즐기면 더 신나겠죠? 4d로 봐야하는 이유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쥬라기월드 도미니언쥬라기월드 도미니언
쥬라기월드 도미니언

 

쥬리가 월드 도미니언 4D 로 봐야 하는 이유

 

1. 수많은 공룡들 출현

이전 시리즈 영화들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공룡들이 등장합니다. 엄청난 CG 로 표현된 공룡들을 실제같이 생동감 있게 즐기기 위해 4D 관람이 필수입니다.

 

2. 휘몰아치는 공룡 추격 액션

영화에서는 도심지나 정글 등에서의 공룡들과 추격 액션 장면이 정말 많이 나옵니다. 마치 실제로 공룡을 피해 도망치는 것 같은 짜릿함이 느껴집니다.

 

3. 놀이기구 탄 것 같은 전개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공룡들과 추격 액션 장면이 정말 많이 나오는대요. 그냥 돌아다니는 것이 아니라 오토바이, 자동차는 물론 비행기, 헬기, 배까지 이동수단이 총망라해서 등장합니다. 이런 장면들을 4d 로 관람하니 마치 놀이기구 탄 거 같은 실감이 납니다. 

 

 

4. 4D 로 모든 것을 커버한다

쥬리가 월드 도미니언은 공룡들과 쫓고 쫓기는 액션 장면이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영화입니다. 그래서 짜임새 있는 이야기 구성을 선호하시는 분들한테는 다소 실망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4D로 보면 스토리가 약해서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쉴 새 없이 덜컹거리며 관객들을 가만히 두지 않습니다. ㅎ

 

5. 영화관마다 4D 관람객 이벤트

cgv 에서는 4D 관람 관객에게 귀여운 공룡 굿즈를 주는 등 영화관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하니 재밌는 영화를 보면서 경품도 놓치지 마세요.

공룡 굿즈 증정 이벤트공룡 굿즈
공룡 굿즈 증정 이벤트

 

노약자 임산부 조심하세요 ㅎ

 

지금까지 쥬리가 월드 도미니언을 4D 로 즐겨야 하는 이유를 알아봤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엄청나게 액션 장면이 많이 나와서 영화 상영 시간 동안 놀이기구 탄 것 같으니, 노약자나 임산부, 혹은 몸 컨디션이 안 좋은 분들은 관람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