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기 위해선 준비할 것이 참 많습니다. 특히 해외여행이면 더욱 그렇겠죠. 여행 중에 코로나 같은 질병에 걸리 기라도 하면 치료를 하기 위해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든든한 여행 보험 하나 마련하시고 떠나보세요.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초간단 신청과 보험료, 보장 내역 핵심 내용 바로 안내해 드립니다.

 

하와이 해변
하와이 해변

 

3년 안에 병원비 많이 쓰신 분들 주목!!! 병원비 의료비 환급금 조회 신청 방법!

혹시 3년 안에 병원비 지출이 많으셨나요? 국가에서 내가 쓴 병원비를 지원해주고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매년 일인당 평균 약 135만원을 병원비 의료비 환급금 명목으로 건강보험공단으로부터

stone.ionq100.com

 

초간단 인터넷 신청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제일 먼저 국내/해외 여행지를 선택을 하게 됩니다. 베트남 4박 5일 일정으로 여행자보험을 신청해 보겠습니다.

 

( 해외 여행은 신청 전에 단기, 장기 여행을 선택 합니다. 해외의 주재원, 유학, 연수, 취업 등으로 장기 체류에 대한 보험을 원하시는 분은 장기 여행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신청마이뱅크 여행자보험 보험료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신청

 

간단한 입력 정보만으로 보험료 및 보장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보장내역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보장내역

 

 

저렴한 보험료로 다양한 보장내역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해외 여행 중에 휴대폰(겔럭시, 아이폰 등) 파손이나 도난이 종종 발생하는 대요. 핸드폰에 관한 보장내역도 있어서 든든하네요.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보장내역

 

여행자보험 보장내역에서 질병 항목에 코로나19가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 주요사고 항목에 항공기/수화물 결항 지연이 포함되어 있는지 여부 또한 꼼꼼히 확인해 보셔야 할 사항입니다.

 

국내 여행의 경우는 여행지 정보를 입력할 필요가 없어 더욱 신청이 간단하니 부담없이 보장 내역과 보험료를 한번 확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사이트

 

 

정리

 

마이뱅크 여행자보험은 코로나  등 전염병, 태풍/지진 등의 천재지변시에도 보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더욱 든든합니다.  보험 가입 즉시, 국/영문의 보험 증서도 바로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든든한 여행자보험 준비 빠뜨리지 마시고, 즐겁움과 행복만 가득한 여행을 떠나시길 바랍니다.

 

< 앗! 보험을 들으셨으면 피해 보상 받는 방법도 알아두셔야죠? >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보상 청구 방법

저번 글에서 인터넷에서 아주 간단하게 마이뱅크 여행자보험을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 혹시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 ) 보험 가입을 했으면 보상받을 경우가 생기면 적극적으로

ionq100.com

 

<이 밖의 알아두면 좋은 보험 정보> 

지금 건강하다면 한살이라도 젊을때, 의료 실비 보험을 알아보고 가입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료가 저렴하고 보장의 폭이 넒은 의료 실비 보험 비교해서 가입을 해두면 , 생활하면서 치료비 부담이 훨씬 줄어들 수 있습니다. 

 

아래 다른 개인정보 입력없이, 생년월일만 입력하면 본인 연령대에 가장 많이 가입하는 실비 실손 보험을 추천해주고, 실비 실손 보험 가격 비교를 해주는 믿을수 있는 삼성생명 다이렉트 보험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생년월일 입력만으로 내 나이 맞는 보험, 보험료 바로확인

가장 쉬운 실비 실손 보험 가입 방법

direct.samsunglife.com

의료 실비 보험인 만큼 가입할 의사가 있으시면, 실비 보험의 보장 범위를 꼼꼼히 확인하시고 실비 보험 견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가족력 등 앞으로 우려되는 질환이 보장 범위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실히 파악하셔야 합니다. 

 

실비 보험 보장 기간은 대한 민국 평균 수명이상인 80세 이상까지 하셔야 실비 보험 치료비 혜택을 오랫동안 누릴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실비 보험 보험료 납부 기간을 잘 계획하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자신의 소득 가능 시기 등을 잘 고려해 적정한 실비 보험 상품 비교를 해서 가장 경제적으로 효율적인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